1. 관련: 「대학생 현장실습학기제 운영규정」(교육부고시 제2022-1호)
2. 2024학년도 동기 계절학기 현장실습학기제 운영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해당 학과(부) 및 사업단에서는 원활히 진행될 수 있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가. 실습 기간: 2024. 12. 26.(목) ~ 2025. 2. 28.(금) 中 20일 이상
나. 참여 대상: 2024학년도 동기 계절학기 우리 대학에 재적 중인 학생(휴학생 포함)
다. 실습 유형: 표준 현장실습 학기제(※ 자율 현장실습 학기제로 운영이 필요한 경우 센터로 별도 문의)
라. 수강 신청: 실습시작 7일 전까지 학과에 연락바랍니다.(☎043-261-2480)
마. 현장실습 학기제 추진 일정
구분 |
일정 |
비고 |
기업 참여신청 |
24. 12. 31.(화) 까지 |
- 운영계획서 등 접수 및 협의 |
참여학생 선발 |
25. 1. 3.(금) 까지 |
- 기업별 선발 방식에 따라 실습 시작 3일 전까지 선발 후 센터 통보 - 수강신청(학과→센터) - 사업단 별 상해보험 가입 |
현장실습 수행 |
24. 12. 26. ~ 25. 2. 28. 중 실제 출근일 기준 20일 이상 운영 |
- 현장실습 수행(방문지도 실시) * 2월 학적변동자(졸업, 학석사연계, 수료 등)의 경우 1. 23.(목)까지 종료 |
학과(부) 별 성적처리 |
졸업예정자: 25. 1. 23.(목) 까지 일반: 25. 2. 28.(금) 까지 |
- 교과목 담당교원 성적처리 |
바. 주요 변경사항: 운영 시스템 변경(진로취업부 홈페이지http://hrd.cbnu.ac.kr 활용)
- 사용방법은 첨부 매뉴얼(기업용·학생용)참조
사. 비고: 실습기관 안내자료 혹은 공문발송 등이 필요한 경우 센터(Tel.3547)로 문의
붙임 1. 2024학년도 동기 계절학기 현장실습학기제 운영 안내(담당자용) 1부.
2. 현장실습학기제 관련 서식 각 1부.
3. 현장실습 학기제 수강신청자 명단(서식) 1부.
4. 현장실습(진로취업부) 홈페이지 이용 매뉴얼(기업용·학생용) 각 1부.
5. 2024학년도 동기 계절학기 현장실습학기제 포스터(기업용·학생용) 각 1부. 끝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