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지사항

일반

조회 수 1505 추천 수 0 댓글 0

3학년 재학생(기초종합설계세미나 수강생)들의 졸업작품 재료비를 지원하고자 합니다. 사업단 캡스톤디자인>

 

 아래 내용 확인 후 신청기한에 맞춰 신청하시길 바랍니다.

 

신청대상

정보통신공학부 3학년 재학생(현재 기초종합설계세미나 수강생)

신청금액

1인당 20만원 (팀으로 구성되어 있을 경우 금액 합산하여 사용 가능)

신청기간

- 과제신청서 : 2015 12 4(금)까지

- 부품 및 재료 신청서: 2015 12 29()까지 (재료 구매 포함)

- 신청기간 이후 접수는 받지 않으며, 미 신청자는 추후 재료비 지원 없음

제출서류

- 캡스톤디자인 과제신청서 팀당 1

- 캡스톤디자인 부품 및 재료 신청서 팀당 1

- 견적서 팀당 1 (오프라인 구매 시 )

신청방법

. 인터넷 구매할 경우 (권장 구매 방법)

-> 견적서 발행하는 인터넷 사이트에서 견적서 발급받아 4번의 제출서류를 LINC사업단에

제출 (과사무실에 복사본 제출)

-> LINC사업단에 지정된 PC에서 인터넷구매(LINC사업단 담당자에게 공인인증서 받기)

. 오프라인 매장을 이용할 경우 (온라인 구매가 불가 또는 불리한 경우)

-> 해당 매장으로부터 견적서를 받아 4번의 제출서류를 LINC사업단에 제출

(과사무실에 복사본 제출)

-> LINC사업단에서 카드 수령

-> 매장에서 물품 구매 후 카드결재 -> 물품 구매 후 학과 사무실 방문 물품 검수  (구매당일)

-> LINC사업단에 카드, 영수증, 납품서 제출

재료비

항목

작품에 실질적으로 사용되는 부품 및 재료 구입

전산소모품(토너/잉크,A4,CD)은 예산의 20%만 사용가능,

컴퓨터 및 주변기기(HDD, VCA, RAK, USB, 비디오/오디오카드 등) 구입시 제품과의 연관성 제시해야 함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






<
서류 작성 시 유의사항>

1.  [서식3] "과제신청서"
 - 기업체 지도위원(필수) 항목은 본인의 지도교수님과 상의해서 작성하시기 바랍니다.
 - 하단의 지도교수 서명은 직접 받아오시기 바랍니다.

2. [서식4] "부품 및 재료신청서" [서식4-1]재료비 추가 신청서
 - 예산액(A)의 경우 배정된 예산이므로 1인당 20만원씩 각팀의 팀원수에 맞게 적으면 됩니다.  (ex. 팀원이 2인일 경우 : 400,000원으로 기재)
 - 부품 및 재료 신청서 와 재료비 추가 신청서 두개를 다 제출해야 합니다. 예산 액을 배분하여 사용 하시길 바랍니다.
 - 부품 및 재료 신청서 (1~20% 이내 사용) 재료비 추가 신청서 (80%) 사용 권장

 - 추가 신청서의 현재 진행 상황에 대해서는 간단하게 작성 가능

궁금한 사항이 있는 경우 학과사무실로 연락 하시길 바랍니다. (이미경 조교 :261-3143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