3학년 재학생(기초종합설계세미나 수강생)들의 졸업작품 재료비를 지원하고자 합니다.
신청대상 |
정보통신공학부 3학년 재학생(현재 기초종합설계세미나 수강생) |
신청금액 |
1인당 20만원 (팀으로 구성되어 있을 경우 금액 합산하여 사용 가능) |
신청기간 |
- 과제신청서 : 2015년 12월 4일(금)까지 - 부품 및 재료 신청서: 2015년 12월 29일(화)까지 (재료 구매 포함) - 신청기간 이후 접수는 받지 않으며, 미 신청자는 추후 재료비 지원 없음 |
제출서류 |
- 캡스톤디자인 과제신청서 팀당 1부 - 캡스톤디자인 부품 및 재료 신청서 팀당 1부 - 견적서 팀당 1부 (오프라인 구매 시 ) |
신청방법 |
가. 인터넷 구매할 경우 (권장 구매 방법) -> 견적서 발행하는 인터넷 사이트에서 견적서 발급받아 4번의 제출서류를 LINC사업단에 제출 (과사무실에 복사본 제출) -> LINC사업단에 지정된 PC에서 인터넷구매(LINC사업단 담당자에게 공인인증서 받기) |
나. 오프라인 매장을 이용할 경우 (온라인 구매가 불가 또는 불리한 경우) -> 해당 매장으로부터 견적서를 받아 4번의 제출서류를 LINC사업단에 제출 (과사무실에 복사본 제출) -> LINC사업단에서 카드 수령 -> 매장에서 물품 구매 후 카드결재 -> 물품 구매 후 학과 사무실 방문 물품 검수 (구매당일) -> LINC사업단에 카드, 영수증, 납품서 제출 | |
재료비 항목 |
작품에 실질적으로 사용되는 부품 및 재료 구입 전산소모품(토너/잉크,A4,공CD)은 예산의 20%만 사용가능, 컴퓨터 및 주변기기(HDD, VCA, RAK, USB, 비디오/오디오카드 등) 구입시 제품과의 연관성 제시해야 함 |
<서류 작성 시 유의사항>
1. [서식3] "과제신청서"
- 기업체 지도위원(필수) 항목은 본인의 지도교수님과 상의해서 작성하시기 바랍니다.
- 하단의 지도교수 서명은 직접 받아오시기 바랍니다.
2. [서식4] "부품 및 재료신청서" [서식4-1]재료비 추가 신청서
- 예산액(A)의 경우 배정된 예산이므로 1인당 20만원씩 각팀의 팀원수에 맞게 적으면 됩니다. (ex. 팀원이 2인일 경우 : 400,000원으로 기재)
- 부품 및 재료 신청서 와 재료비 추가 신청서 두개를 다 제출해야 합니다. 예산 액을 배분하여 사용 하시길 바랍니다.
- 부품 및 재료 신청서 (1~20% 이내 사용) 재료비 추가 신청서 (80%) 사용 권장
궁금한 사항이 있는 경우 학과사무실로 연락 하시길 바랍니다. (이미경 조교 :261-3143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