스마트IT창의인재양성사업단 |
2017학년도 창의연구동아리 지원 안내 |
<!--[if !supportEmptyParas]--> <!--[endif]--> |
개요
구 분 |
내 용 | ||||||||||||
운영기간 |
2017. 4월 ~ 2018. 1월 (약 10개월) | ||||||||||||
지원조건 |
❍ 사업 참여학과(부) 연구동아리 (※ 신규동아리 지원 신청 가능) ❍ 구성
❍ 창업동아리 및 타 사업에서 지원받는 동아리의 경우 지원 불가 | ||||||||||||
지원내용 |
❍ 지원예산 : 평균 150만원 내외/팀 (예정) * 외부 경진대회 출전 팀 한도 50만원 이내에서 재료비 및 여비 지원 * 선정 동아리별로 50% 선지원, 중간 평가 후 나머지 예산 차등 지원 ❍ 지원항목 : 재료비, 운영비(소모품비, 회의비), 자문료(멘토링비), 여비* * 여비는 외부경진대회 지원팀에 한함. | ||||||||||||
동아리 활동사항 |
- 창의연구동아리 경진대회 참가 필수(2018년 2월 예정) - 중간보고서 및 결과보고서 제출 필수 - 산업체 인사 멘토링 실시 필수 - 기타 스마트IT창의인재양성사업단이 주관하는 각종 프로그램 적극적으로 참가 |
<!--[if !supportEmptyParas]--> <!--[endif]-->
2. 프로그램 전체 일정
구 분 |
일 정 |
내 용 |
동아리 연구수행 |
2017. 3. 20 ~2017. 4. 5 |
동아리 지원 신청 접수 기간 |
2017. 4. 5.(수)까지 |
동아리 지원 신청서 제출 | |
2017. 4. 21.(예정) |
동아리 선발 및 통보 | |
2017. 4. ~ 2018. 01. |
동아리 연구프로젝트 수행 | |
2017. 9. 08. 까지(예정) |
중간보고서 제출 | |
2018. 1. 12 까지(예정) |
결과보고서 제출 | |
멘토링 |
2017. 5. ~ 2017. 01. |
멘토링 수행 및 결과보고서 접수(상시 접수) ※멘토링 결과보고서는 한달 단위로 접수 예정 |
경진대회 |
2018. 1. 초 |
경진대회 개최 안내 |
2018. 2. 초 예정 |
경진대회 개최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