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지사항

일반

안내
2017.05.17 13:15

종합설계II 재료비 지원 안내

조회 수 429 추천 수 0 댓글 0

4학년 재학생(종합설계II 수강생)들의 졸업작품 재료비를 지원하고자 합니다.

 

 아래 내용 확인 후 신청기한에 맞춰 신청하시길 바랍니다.

 

신청대상

정보통신공학부 4학년 재학생(현재 종합설계II 수강생)

신청금액

1인당 5만원 (팀으로 구성되어 있을 경우 금액 합산하여 사용 가능)

신청기간

- 과제신청서 : 2017 05 24(수)까지

- 부품 및 재료 신청서: 2017 5 24(수)까지 (재료 구매 포함)

- 신청기간 이후 접수는 받지 않으며, 미 신청자는 추후 재료비 지원 없음

제출서류

- 캡스톤디자인 과제신청서 팀당 1

- 캡스톤디자인 부품 및 재료 신청서 팀당 1

- 견적서 팀당 1 (오프라인 구매 시 )

신청방법

. 인터넷 구매할 경우 (불가)

. 오프라인 매장을 이용할 경우

견적서 첨부하여 학과 사무실 확인 후 LINC 사업단 서류 제출

1. 우주시스템 (043-236-9616/shinohch@nate.com)
2. 대광O/A (043-276-3200)
3. 컴퓨터세계 (043-255-8088)
4. 오피스디포 (043-254-8089/officedepotcj@daum.net)

이외의 업체도 이용 가능

재료비

항목

작품에 실질적으로 사용되는 부품 및 재료 구입

전산소모품(토너/잉크,A4,CD)은 예산의 20%만 사용가능,

컴퓨터 및 주변기기(HDD, VCA, RAK, USB, 비디오/오디오카드 등) 구입시 제품과의 연관성 제시해야 함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






<
서류 작성 시 유의사항>

1.  [서식1] "과제신청서"
 - 기업체 지도위원(필수) 항목은 본인의 지도교수님과 상의해서 작성하시기 바랍니다.
 - 하단의 지도교수 서명은 직접 받아오시기 바랍니다.

2. [서식3] "부품 및 재료신청서
 - 예산액(A)의 경우 배정된 예산이므로 1인당 5만원씩 각팀의 팀원수에 맞게 적으면 됩니다.  (ex. 팀원이 2인일 경우 : 100,000원으로 기재)



궁금한 사항이 있는 경우 학과사무실로 연락 하시길 바랍니다. (이미경 조교 :261-3143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