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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펄어비스] 2020 하반기 신입 개발직군 수시채용

 

 

■ 모집부문

 

[ 신입 프로그래머 ] 

담당업무

- 게임 개발 및 서비스 과정에서 발생하는 프로그래밍 업무 (주 개발 언어 C++)
-
멀티플랫폼(PC, IOS, Android, PS4, Xbox One) 게임 개발

지원자격

- C++ 프로그래밍 언어의 깊은 이해를 가진 분
-
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있는 분
-
웹사이트 개발 경험과 문제 해결 능력이 있는 분
-
도전정신이 뛰어나고 긍정적인 사고를 하는 분
-
맡은 업무를 성실히 수행할 수 있는 분

우대사항

- 협업을 통한 프로젝트 완성 경험과 문제 해결 능력이 있는 분
-
게임 개발과 콘텐츠의 완성에 열정을 가진 분
-
수학, 물리에 대한 이해가 있는 분
- Real Time Rendering
에 대한 깊은 이해가 있는 분
-
멀티스레드 프로그래밍이 가능한 분


 

[ 신입 게임 기획자 ] 

담당업무

- 게임 개발 및 서비스 과정에서 발생하는 기획 실무 업무
-
콘텐츠와 시스템을 비롯한 게임 내 구성 요소 기획 및 구현

지원자격

- 플랫폼 관계없이 MMORPG 장르에 관심이 많고, 이해도가 높은 분
-
주어진 업무에 최선을 다하는 자세와 열의를 갖추신 분
-
새로운 업무와 지식을 배워가는 데 주저함이 없는 분
-
게임 개발은 협업으로 완성된다는 점을 명확하게 인지하는 분
-
기획과 기획 실무의 차이를 인지하는 분

우대사항

[공통 우대사항]
-
검은사막과 검은사막 모바일 플레이 경험에 따른 이해가 높은 분
-
게임 콘텐츠와 장르에 대한 식견이 다양하고 깊은 분
-
아티스트, 프로그래머, 운영, QA 등 타 직군 경험이 있는 분
-
게임 랭커 등 무엇인가를 끈질기게 하여 이름/아이디를 알린 경험이 있는 분

[
직무별 우대사항]
-
액션/AI/UI 기획: 스크립트 또는 프로그래밍 언어를 경험한 분
-
스토리/퀘스트 기획: 문장 구성과 단어 및 용어 선정 센스 등 필력이 탁월한 분
-
콘텐츠/시스템 기획: 다양한 게임을 깊이 있게 경험한 분

 

[ 신입 디자이너 (아트) ] 

3D 캐릭터 모델
디자이너

담당업무

- 캐릭터/오브젝트 데이터 제작 및 엔진 작업

지원자격

- 인체 및 해부학에 대한 이해도가 높으며

   캐릭터/오브젝트 작업에 대한 전반적인 프로세스가 잡힌 분
-
아트웍에 따른 피드백에 거부감이 없으며,

   구성원 간의 원활한 소통이 가능하고 공동 작업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분

우대사항

- 지브러시를 이용한 스컬핑작업이 능숙하며

  툴에 대한 이해도가 높고 거부감이 없는 분
-
스캔데이터 제작 경험이 있는 분

배경 콘셉트
아티스트

담당업무

- 게임 배경 콘셉트 및 기타 소품 등 배경 제작용 콘셉트 원화

지원자격

- 게임 배경에 대한 높은 이해도를 가진 분
-
창의적인 생각과 사실적인 디자인 제시가 가능한 분
-
구성원 간의 원활한 소통이 가능하고 공동 작업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분

우대사항

- 3D 모델링 기반의 콘셉트 제시 가능한 분

캐릭터 콘셉트
아티스트

담당업무

- 캐릭터 콘셉트 원화

지원자격

- photoshop 및 기타 일러스트레이션 툴 사용 가능한 분
-
구성원 간의 원활한 소통이 가능하고 공동작업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분

우대사항

- 여러 장르의 게임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분

 

 

■ 모집기간

수시채용

 

■ 고용형태 

- 프로그래머 및 게임 기획자 : 계약직 3개월

- 디자이너(아트) : 정규직 

 

■ 전형절차

서류전형 > 필기전형(프로그래머, 기획자 해당) > 면접전형(실습 및 대면면접)> 최종합격

 

■ 지원방법:

펄어비스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지원

https://pearlabyss-recruit.saramin.co.kr